
(몇 번의 세션을 해도 이점은 늘 유지하는구나


:

DC13
Wisdom Save
3사령피해
10사령피해
60 feet
죽음의 울림
지혜
가스트
Ability: 15

@실패...
@턴종!


가스트는 끄덕이 없군요



가스트의 턴!
자신을 공격한 토베라에게
분노의 할퀴기를 선사합니다!


그르렁 거리면서
가스트는 턴 종료합니다.

:
악취
가스트로부터 5피트 내에서 자기 턴을 시작하는 크리쳐는 모두 DC10의 건강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자신의 다음 턴이 시작할때까지 중독 상태가 됩니다. 내성 굴림에 성공하면, 이후 24시간 동안 가스트의 악취에 대해 면역을 얻습니다.
요아나 내성 굴려주세요

22
CONSTITUTION SAVE (2)






전쟁 사제 (War Priest)
클래스:
공격 행동을 사용할 때, 추가행동으로 무기 공격을 한 번 가할 수 있습니다.
지혜 수정치와 동일한 횟수만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취하고 나면 소비한 사용횟수를 모두 회복하게 됩니다.
지혜 수정치와 동일한 횟수만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취하고 나면 소비한 사용횟수를 모두 회복하게 됩니다.
8

8Bludgeoning
@가스트에게 다가가 워해머를 휘드릅니다
첫 번째를 맞은 가스트가
두번째 망치는 손으로 막아내는군요!

:




12
레어피어 (+5)
켁
유진이 달려들어 레어피어로 공격하지만
가스트는 그것마저 팔로 막아냅니다!



아니다 시프니까
퇴각행동



턴종입니다..
:



악취
가스트로부터 5피트 내에서 자기 턴을 시작하는 크리쳐는 모두 DC10의 건강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자신의 다음 턴이 시작할때까지 중독 상태가 됩니다. 내성 굴림에 성공하면, 이후 24시간 동안 가스트의 악취에 대해 면역을 얻습니다.

22
CONSTITUTION SAVE (4)
성공





8참격피해

9참격피해




자신만만하게 도끼를 휘두르자
가스트의 상체가 뜯겨나가며
쓰러집니다!
전투 종료

































각자 1개씩
저 2개














2d4+4던가?



가방에 있는건가

ㅇㅇ




1갱였나요ㅕ?
하나씩 나눠가지신걸로...






6점 회복입니다.

넵


전속전진






여기 열어랏

굴려주세요

안내 (Guidance)
abjuration cantrip
Casting Time: 1 action
Range: Touch
Target: One willing creature
Components: V, S
Duration: Concentration Up to 1 minute
당신은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에 접촉합니다.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단 한 번, 대상은 d4를 굴려 그 결과를 자신이 원하는 능력 판정의 결과에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주사위는 능력 판정을 굴리기 전이나 후 아무 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추가 주사위를 사용하고 나면 주문의 효력은 종료됩니다.
"시그의 빛이 밝혀줄겁니다"



안내 체크

21 + 3
도둑 도구 (7)

굳


특별한 건 찾을 수 없고
화살만
10발 얻을 수 잇네요


"여기 화살"


"석관도 조사하죠?"
"뭔가 있을거같은데"





안은 비어있고

총합 60gp 상당입니다





"갖추게


"망자의 안식을 방해할만큼 말이지요"





"아 돈은 많을 수록 좋다고요!"



"퇴로가 막혀있으니 이쪽으로 전진 할 수밖에 없겠군요"

@유진이 투덜댑니다. (내편은 없다! 그렇게 활약했는데!)




요아나가


미약한 빛이

다가가보나요?

@다가가볼게요
빛나는 방패 하나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도둑 맞은건가?"
요아나를 제외하고는
다른 파티원들은
방패가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 클레릭인






방패를 꺼내들자



아

제단이 내려가더니
안그래도 사악한 기분이 들던 신전에서
사령의 기운이 더욱 더 강해집니다!



밑으로 떨어져서
그 기능을 하지 못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제 가도록 하지"




@사제를 따라갑니다
이상한 부분은 보이지 않네요



(어느방향으로 진행할까요?






일단 물건들 상호작용한다고 선언하시면
제가 감지가 필요한건
감지 체크해달라고 말씀드릴께요




제단 위에 그릇이 놓여있고
그릇에는 약간의 금화가 보이네요
6gp 정도 됩니다

제단
음...

도둑도구 굴려보실래요?

25
도둑 도구 (7)


제단을 살펴보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제하나요?






안내 (Guidance)
abjuration cantrip
Casting Time: 1 action
Range: Touch
Target: One willing creature
Components: V, S
Duration: Concentration Up to 1 minute
당신은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에 접촉합니다.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단 한 번, 대상은 d4를 굴려 그 결과를 자신이 원하는 능력 판정의 결과에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주사위는 능력 판정을 굴리기 전이나 후 아무 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추가 주사위를 사용하고 나면 주문의 효력은 종료됩니다.
유진에게 가이던스

20 + 4
도둑 도구 (7)
와우..

최소 20이네

제단 밑에서

튀어나오네요!

"이건.. 톨씨거네요

"이 날은.. 정말 장신의 솜씨군"



(ㅋㅋㅋ)






마법 탐지
abjuration 1
Casting Time: 1 action
Range: Self
Target: Self
Components: V, S
Duration: Concentration Up to 10 minutes
마법이 유지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30피트 범위 내의 마법적 존재를 감지합니다. 당신은 생명체 혹은 물건에서 희미한 마법적인 오라를 볼 수 있으며, 마법의 학파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대부분의 장벽을 통과하지만, 돌 1피트, 일반 금속 1인치, 얇은 시트, 나무, 흙은 3피트가 넘어서면 감지하지 못합니다.
주문은 대부분의 장벽을 통과하지만, 돌 1피트, 일반 금속 1인치, 얇은 시트, 나무, 흙은 3피트가 넘어서면 감지하지 못합니다.
SPELL SLOT LEVEL 12 OF 4 REMAINING



마법탐지까지 써버리자

3시 방향 통로쪽에서
비전의 힘이 느껴집니다
여기서 마법 탐지를 쓸줄이야

"뭔가 느껴집니까 르마?"



(학파는요?)

@무심코 턱을 쓰담습니다


"분명 보물을 지키는 함정이 있을테니...'


"...함정이 있을테니..."






감지 돌려주세요


11 + 4
감지 (2)

또 썼다고
칠께요
유진이 앞쪽을 자세히보자

아무래도
방 안에 들어가는 순간
수많은 화살 함정이
발동될 거 같네요





"졸라 많다고.."




"일단 해체 가능한지좀 보자고"


더듬어보자
잘만 해제하면
한번에 화살무더기를 쏘아내게 한 다음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잇을거 같네요
해제하려면

안내 (Guidance)
abjuration cantrip
Casting Time: 1 action
Range: Touch
Target: One willing creature
Components: V, S
Duration: Concentration Up to 1 minute
당신은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에 접촉합니다.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단 한 번, 대상은 d4를 굴려 그 결과를 자신이 원하는 능력 판정의 결과에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주사위는 능력 판정을 굴리기 전이나 후 아무 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추가 주사위를 사용하고 나면 주문의 효력은 종료됩니다.
DC 15 굴려주세요

25 + 1
도둑 도구 (7)






방 안에서 수많은 함정 소리가 들립니다!






화살이 너무 강하게 쏘아진 나머지
벽에 부딪쳐
부러지네요
함정은 모두 끝난 것 같습니다.














마법 탐지
abjuration 1
Casting Time: 1 action
Range: Self
Target: Self
Components: V, S
Duration: Concentration Up to 10 minutes
마법이 유지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30피트 범위 내의 마법적 존재를 감지합니다. 당신은 생명체 혹은 물건에서 희미한 마법적인 오라를 볼 수 있으며, 마법의 학파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대부분의 장벽을 통과하지만, 돌 1피트, 일반 금속 1인치, 얇은 시트, 나무, 흙은 3피트가 넘어서면 감지하지 못합니다.
주문은 대부분의 장벽을 통과하지만, 돌 1피트, 일반 금속 1인치, 얇은 시트, 나무, 흙은 3피트가 넘어서면 감지하지 못합니다.
SPELL SLOT LEVEL 12 OF 4 REMAINING


식별
abjuration 1
Casting Time: 1 minute
Range: Touch
Target: One object that you must touch throughout the casting of the spell
Components: V, S, M (A pearl worth at least 100 gp and an owl feather)
Duration: Instantaneous
당신은 시전 시간 동안 물체를 만지고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이 물체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어떤 마법이 걸려 있는지, 얼마나 사용 할 수 있는지 알게 됩니다. 만약 이 아이템이 마법에 의해 제작되었다면 어떤 마법으로 이 아이템을 제작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생명체를 만지고 있었다면, 당신은 생명체에 어떤 마법이 걸려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SPELL SLOT LEVEL 12 OF 4 REMAINING
(잘못썼다)

식별마법을 사용해보니
반지의 내용이 보이네요

설마하니 건드렸다가 좃되는거..
"자 잠깐!"
"확인좀 해보죠! 저번 방패처럼 큰일 나면 안되니까!"











@실에 꿰어 목에 걸고다니겠습니다.


"남은 한 쪽길로 가야겠네요. 그런데 왜 강가르의 신전에 이런게 있을까요?"



ㄷㄷ 다 겹쳤어



둘다 잠겨잇습니다.


안내 (Guidance)
abjuration cantrip
Casting Time: 1 action
Range: Touch
Target: One willing creature
Components: V, S
Duration: Concentration Up to 1 minute
당신은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에 접촉합니다.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단 한 번, 대상은 d4를 굴려 그 결과를 자신이 원하는 능력 판정의 결과에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주사위는 능력 판정을 굴리기 전이나 후 아무 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추가 주사위를 사용하고 나면 주문의 효력은 종료됩니다.


해주세요

11 + 4
도둑 도구 (7)






이 방엔 그 어떤 장치나 물건도 남아있지 않네요






가운데 제단은








안내 (Guidance)
abjuration cantrip
Casting Time: 1 action
Range: Touch
Target: One willing creature
Components: V, S
Duration: Concentration Up to 1 minute
당신은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에 접촉합니다.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단 한 번, 대상은 d4를 굴려 그 결과를 자신이 원하는 능력 판정의 결과에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주사위는 능력 판정을 굴리기 전이나 후 아무 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추가 주사위를 사용하고 나면 주문의 효력은 종료됩니다.


20 + 4
도둑 도구 (7)
유진이
문에 손을 대자

화살이 발사됩니다!

rolling d12
()
9
9

rolling d20
()
13
13



깜짝 놀란 유진은
급히 고개를 숙였고
화살은 문에 박혀버리네요



문이 열리네요



"그게 말처럼 쉬울까요!"



"어려운 걸 해냈으니 대단하고 말야 하하핫"

"날 뭔가 만등 도구 취급하는거 그만둬??"





그 혹시 모르니

요아나의
우정에
고양감 카드 하나씩
드립니다


유용한 카드를..







위 아래로 계단이 있고
앞에는







일단 이쪽부터

함정으로 보이는게 없네요


안내 (Guidance)
abjuration cantrip
Casting Time: 1 action
Range: Touch
Target: One willing creature
Components: V, S
Duration: Concentration Up to 1 minute
당신은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에 접촉합니다.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단 한 번, 대상은 d4를 굴려 그 결과를 자신이 원하는 능력 판정의 결과에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주사위는 능력 판정을 굴리기 전이나 후 아무 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추가 주사위를 사용하고 나면 주문의 효력은 종료됩니다.
안막혀잇어요

9시 방향 문만
잠겨있는 상태

바로 여나요?

12 + 4
도둑 도구 (7)
오픈?

또 확인


"모두 진형을 제대로 갖추는게 좋겠습니다"











"아까 전 독가스처럼 말이지"

위로 가시나요?



안내 (Guidance)
abjuration cantrip
Casting Time: 1 action
Range: Touch
Target: One willing creature
Components: V, S
Duration: Concentration Up to 1 minute
당신은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에 접촉합니다.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단 한 번, 대상은 d4를 굴려 그 결과를 자신이 원하는 능력 판정의 결과에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주사위는 능력 판정을 굴리기 전이나 후 아무 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추가 주사위를 사용하고 나면 주문의 효력은 종료됩니다.
다만
유진이 들어가보니
뭔가
사람이 살았던 흔적이 있군요
음식 조각이라던지






언제까지 있었는지 정도는 알수 있을거같아서요





음식 조각쪽을
보니
석관 근처에
뭔가
글이 적혀잇는 것을
바닥에 누가 날카로운 것으로
긁어서 만든 글 같네요




"겍..."








"지금 글 대로라면 예전에 죽은 대사제의 후손이 이 곳에 살고 있다는겁니까?"

"딸이겠지"













"다들, 잘 해보자고"

"이제 남은곳은.. 한군데 이군요"







안에는


두명의 인영이 보입니다
'ORPG 로그 > 디앤디 [드라켄호프의 해결사_ gm블랙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6화 - 최종막 (0) | 2020.08.02 |
---|---|
5화 - 전투종료 (0) | 2020.08.02 |
3화 - 던전 첫 전투 (0) | 2020.08.02 |
2화 - 마을 조사 (0) | 2020.08.02 |
1화 - 일행 소개 및 첫 전투 (0) | 2020.08.02 |